전통적 마케팅 Tool에 웹, 모바일, SNS 등 새로운 MKT 디바이스,
IM만이 보유하고 있는 Only IM Tool을 더하여 최적의 MKT 방안을 전략 제시합니다.
- 브랜드 신규 런칭,
-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
- 미디어 (Paid, Public) 캠페인
- 공익, 사회 공헌, 소셜 캠페인
- 콜라보레이션
- 스페셜티 구성
- 스페셜 오퍼 캠페인
- 제휴 / 코업 세일즈 캠페인
- 샘플링, 기프트, 체험 및 확산 캠페인
- 인스토어 프로모션 / 아웃도어 캠페인
- 신규 고객 웰컴 캠페인
- 장기 고객 정규 프로그램
- 멤버쉽 구축 관리
- Continuity 프로그램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History (0) | 2017.10.26 |
---|---|
IM worldwide is (0) | 2017.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