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IM worldwide의 전략

 

 

전통적 마케팅 Tool에 웹모바일, SNS 등 새로운 MKT 디바이스,

 

IM만이 보유하고 있는 Only IM Tool을 더하여 최적의 MKT 방안을 전략 제시합니다.

 

 

 

 

 

  • 브랜드 신규 런칭,
  • 브랜 리뉴얼  캠페인 
  • 미디어 (Paid,  Public)  캠페인
  • 공익사회 공헌소셜 캠페인
  • 콜라보레이션

 

 

 

  • 스페셜티 구성  
  • 스페셜 오퍼 캠페인
  • 제휴 코업 세일즈 캠페인
  • 샘플링기프트체험 및 확산 캠페인
  • 인스토어 프로모션 아웃도어 캠페인 

 

 

 

  • 신규 고객 웰컴 캠페인
  • 장기 고객  정규 프로그램 
  • 멤버쉽 구축 관리
  • Continuity 프로그램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History  (0) 2017.10.26
IM worldwide is  (0) 201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