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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대국민 100만 릴레이,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

[캠페인 오너 : 코웨이 / 캠페인 시기 : 2013 8월]

 


[IM 아이엠] 전 국민에게 물을 먹이다?!!

 

물로 인해 성장하는 대국민 물성장 선언 릴레이 캠페인’!

 

 

하루 8잔의 물을 마시면 무엇이 성장할까요?

 

구두 속 키높이 시크릿이 필요 없는, 훤칠한 키?

일주일간 씻지 않았는데도 놀라운, 맑고 깨끗한 피부?

나는 배부르다~배부르다~ 셀프 세뇌 성공적 다이어트?

 

 

 

이런 성장에 하루 8잔의 물로 도움이 된다면 도전, 하시겠습니까?

 

 

 

[IM 아이엠]이 코웨이와 함께 물성장 실천 100만 릴레이를 진행했습니다.

 

물성장 실천 릴레이는 코웨이가 2013년 연간 캠페인으로 집행해 온

 

 물성장 캠페인의 후속 BTL 캠페인으로 기획된 것입니다

 

 

 

코웨이의 물성장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보여 준 일련의 캠페인들은

단지 렌탈 서비스로 밖에 정의되지 못했던 것을 생활환경가전(서비스)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네임이 생길 정도로 선두에서 개척해왔던 코웨이를

또 한번 세간의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 밸류를 업그레이드시킵니다.

 

 

물성장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실제 학교, 유치원 등에서

하루 필요수분을 섭취하고, 그 결과를 과학적으로 확인하는 일련의 과정을

미디어커뮤니케이션(CF-광고, 온라인 등) + 파일럿 체험 이벤트 +  기프트 (물 알람 포스터) 으로

효과적인 IMC OO기획을 통해 진행해 온 코웨이는

하반기에 캠페인의 대상을 더 넓게 확대하고, 세일즈 확대를 목표로 한

BTL 액티티비 플랜을 필요로 하고,

[IM 아이엠]은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기잡기 시작한

페이스북 등 SNS를 기반으로 물성장 확산 캠페인, [물성장 릴레이 캠페인]을 제안하게 됩니다.

 

 

 

 

먼저도전 코웨이 물성장 대국민 선언

코웨이의 웹사이트와 모바일그리고 SNS 공유 릴레이를 통해

나도 물성장에 참여하겠다는 선언을 하고, ‘내가 물성장 참여를 통해 얻고 싶은 목표

입력하는 것으로 도전한 후 좋아요로 나의 페북 지인들에게 

 

캠페인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다음으로, 물성장 인증~  

 

 

 

 

 

물성장 프로그램 참여 도전자가 하루 8잔 물 마시기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사진을 올려

인증하는 것으로, 코웨이의 물성장 다이어리 앱을 다운받아

캠페인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매주 50분을 추첨해 코웨이 정수기와 태블릿PC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 이유도 있었겠지만,  하루 물 8잔 마시기 실천만으로 건강과 성장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잘 알려주는 캠페인의 테마와, 참가 신청자들이 꾸준히 미션에 참여하도록

독려한 이벤트 운영사무국의 노력의 결과로,

이벤트 참여건 수가 총 2만여건, 페북 코웨이스토리 좋아요 4800여건 증가하는 등

물성장의 효과를 공유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컨텐츠로 인정받아

 

물성장의 긍정적 효과를 확산할 수 있었습니다.

 

 

 

 

 

앞서 참가자들이 자신의 물성장 목표로 피력한,

훤칠한 키맑고 투명한 피부다이어트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

탄산이나 커피 등 음료를 줄일 수 있는 건강한 생활 습관…  등 이외에도

 8잔이 가져다 주는 효과는 무궁무진할 것입니다.

 

 

 

본 캠페인의 Ideation은 실로 성장통처럼 되었으나,

 

그 결과는 진정 의미 있었습니다.

 

그래서 잊지 말고!

 

오늘도 물 8잔으로, 물성장 실천하세요~

 

 

[IM 아이엠] SNS--모바일웹 통합 캠페인 과제를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