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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지엠 쉐보레 시승이벤트, TAHOE Absolute getaway

[캠페인 오너 : 한국지엠 / 캠페인 시기 : 2022 8월 ~ 9월]

 

 

2022년 여름에서 초 가을,

 

[IM 아이엠]은 타호 시승이벤트를 위해

럭셔리 풀빌라 숙박권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타호는 국내 선보이는 쉐보레 초대형 SUV

압도적인 크기와 실내공간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런 초대형 SUV는 누구를 대상으로 소구해야 하는가?

.

 

[IM 아이엠]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로,

럭셔리 바캉스를 즐기는 것에 익숙해진 밀레니엄 세대를

주요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타겟층으로 잡았습니다.

 

 

 

캠페인 타이틀부터 해방감이 느껴지는,

 

TAHOE Absolute getaway,

 

 

 

[IM 아이엠]은 쉐보레 타호의 이미지 타겟에 가장 부합하는

아이템으로 럭셔리 풀빌라를 정했습니다!

 

 

 

풀빌라라는 바캉스 문화는 2010년 대 중반 이후부터

밀레니엄 세대에 어필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바캉스 로망으로 등극, 그야말로 핫 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IM 아이엠]은 첫째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하고,

둘째, 최대한 신축으로 시설 컨디션이 양호한 곳,

셋째, 독립된 공간 내에서 멤버들끼리 조용하면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되, 

모든 멤버가 각각 즐길 수 있는 여가 시설이 세팅 되어 있는 곳이어야 한다.

3가지 기준을 세우고 이에 맞는 장소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가평에 위치한 바로 이곳

 

외부 대형 풀과 내부 온수풀장이 함께 있고

2층 주택에 정원과 테라스가 갖춰진 독채 프라이빗 공간인데다

신축이라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궁금증이 샘솟는 안성맞춤의 장소를 헌팅했습니다..

 

 

 

 

한창 예약이 어려운 시즌이었지만

빌라 측과 협의를 통해 휴가 가기 좋은 요일에

타호 고객을 위한 날짜를 선정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IM 아이엠]이 선정한 가평에 위치한 풀빌라는

깔끔한 대리석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엑스테리어는 럭셔리한 타호 이미지와 걸맞았고

실외 풀장은 물론 별도로 갖춰진 실내 온수 풀은 동반 자녀들과 커플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주었고, 스크린 골프와 노래방 시설은 온 가족은 물론 어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좋기만 하다고 타호 시승을 하신 고객이 감동을 하시는 건 아니겠죠?

 

 

 

[IM 아이엠]은 초청된 타호 시승 고객이

쉐보레의 이름으로 준비된 풀빌라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진정한 TAHOE Absolute getaway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준비한

타호 힐링하우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라이빗한 여유로운 바캉스를 드리기 위해

고객 전면에 나설 수 없던 [IM 아이엠]

들어서시는 현관, 방 문마다

걸이 형 POP를 걸어 환영의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선 1층 거실은 정원으로 시야가 트여

청량감마저 주었습니다.

 

 

 

그 한 가운데 있는 테이블 위에

타호의 이름으로 준비된

 

 

웰컴 Food and Drink

 

 

보는 순간 타호 고객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더 안락하게 지내기 위한 가이드가 적힌 안내문과 함께

장거리 테스트 드라이빙 이후 갈증과 출출함을 해소시킬 수 있는

웰컴 드링크와 웰컴 스낵을 제공했습니다.

 

 

 

 

[IM아이엠]은 여기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시켜

 

기존 매장에서 흔히 볼 수 있던 스낵과 드링크류가 아닌,

유럽 등지에서 공수한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스낵, 쿠키류와

유럽, 일본에서 공수한 탄산, 과채 주스, 논알콜 칵테일 등 각종 드링크와

어린이 방문객을 염두에 둔 우유, 빙과류도 세심하게 챙겨

 

럭셔리한 웰커밍을 한껏 누리실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현관을 열자마자 보이는 웰컴 푸드와 드링크 테이블에

고객들은 일성으로 환호했고,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나질 않았습니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타호 브랜딩

 

[IM 아이엠]은 타호 로고가 브랜딩 된 아이스버킷에과 코스터를 제작하여

즐기신 이후 개별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아이스버킷과 더불어 글라스펜, 타호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아이스 버킷을 내 맘대로 그리고 장식해볼 수 있도록

나만의 아이스 버킷 스타일링세트를 제공하여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가 함께 아이스버킷을 스타일링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드렸습니다.

 

 

 

 

냉장고 안도 가득 채워

시원하게 드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2층 메인침실로 올라가면

웰컴 pop와 웰컴 기프트, 웰컴레터가 고객들을 맞이했습니다.

 

 

 

 

메인 침실에 비치된 웰커밍 기프트 박스와 웰커밍 레터는

고객에게 설렘을 안겨주었습니다.

 

웰커밍 기프트에는 타호 힐링하우스 도착 시 건강한 숙면까지 케어하기 위한

숙면 아이템으로, 고급 수면 안대와 나이트타임 유기농 티,

페이퍼 타입 인센스 캔을 준비했습니다.

 

 

 

 

 

 

풀장이 있는 정원에도 웰컴 드링크를 준비해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국내 상륙하고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타호,

 

쉐보레가 생각하는 국내 대형 SUV시장 내 타호의 포지셔닝을 고려한

테스트 드라이빙 컨셉으로

 

밀레니엄 세대가 꿈꾸는 여유가 있는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그것은 정확히 이런 모습으로

현실 속에 구현될 것이라는 이미지를 보여준

 

 

 

이상, 지엠 쉐보레와 타호 테스트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한 [IM 아이엠]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