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제3회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위드 아트 바자

 

 

2017 923일 저녁과 24일 낮, 3회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가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한성자동차의 VIP 고객들을 초대하여 독일의 전통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진행했던 1, 2회에 이어 3회를 맞아, 한성자동차과의 사회공헌으로 인연을 쌓아 온 서울문화재단이 추천한 신진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관람, 구매 할 수 있는 아트 바자를 추가로 진행해 아트와 만난 옥토버페스트로의 이색적 변신을 꾀하였습니다.

 

 

 

 

 

 

923일 토요일 저녁 6시를 기해 개막한 축제는 서울그랜드하얏트 호텔의 아름다운 풀사이드를 배경 삼아 수놓은 줄 조명의 온기와 은은한 아름다움으로 더욱 밝게 빛나 연인, 부부, 친구 등 커플 참여객들이 가장 아름다운 밤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적의 무드를 자아냈습니다. 

 

 

 

옥토버페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로 한성자동차 사장님의 건배제의 후 축제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으며, 플라워 부케, 캐리커처와 행운기프트로 참여가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본 행사의 아트 바자에서만 사용 가능하게 초청객들께 특별 제공해 드린 쿠폰으로 아트 바자에서 전시한 아트워크를 구매하는 재미가 축제를 더욱 유쾌하게 하였습니다. 

 

 

 

 

 

 

924일 일요일, 이례적으로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낮에 진행된 축제는 한성자동차가 초대한 아동을 동반한 VIP 패밀리의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고 신나게 펼쳐졌습니다. 바바리안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로 구성된

벌룬과 경쾌한 가렌드가 행사장 내 각 종 부스와 나무 사이를 뛰어 다니는 어린 초청객들을 응원했습니다. 

 

 

 

 

어린 초청객들은 독일 전통 과자인 슈니발렌 깨뜨리기체험로 한 발 독일 전통에 다가갔고, 23일 밤에 진행된 이벤트에 추가된 실크스크린 등 직접 체험하는 아트 워크숍과 모든 초청 팀께 증정하는 슈니발렌 기프트 박스로 달콤한 추억을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아트바자 아트워크 판매 수익 일부와 한성자동차가 초청객께 드렸으나, 사용하지 않고 모금함에 기부해 주신 쿠폰은 사회공헌에 사용된다고 하니, 그 어느 때보다도 뜻 깊은 축제가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이상, 아트와 함께 해 더욱 고귀해진, 한성자동차만의 시그니처 행사, 2017 옥토버페스트 위드 아트바자였습니다.